-
서울근교 대형카페 뱀부포레스트 - 한강뷰+대나무 판다 테마카페여행/육지 2024. 12. 3. 21:19
안녕하세요. 구루밍짱입니다.
오늘은 김포에 갔다 어마어마한 김포대형카페에 다녀온 이야기입니다. 서울근교 대형카페 뱀부 포레스트 카페인데요. 3층으로 된 단독 건물로 이루어져 있고, 카페와 레스토랑, 그리고 다른 건물에는 식물원이 있습니다. 게다가 한강뷰까지 감상할 수 있는 데이트코스로 최적화된 김포 대형카페입니다. 서울 근교 데이트코스를 찾고 계신다면 한 번쯤 들러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요즘은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잔뜩 꾸며주어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도 한껏 즐길 수 있습니다. 빨리 둘러보도록 해요!
◆ 뱀부포레스트
경기 김포시 하성면 금포로 1915번길 7
대중교통 이용시 김포골드라인 운양역 하차 후 7번 따복버스 이용 전류포구 버스정류장에서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차장이 매우 넓기 때문에 자차로 이용하셔도 편한 곳입니다.
영업시간 : 10시~ 21시 30분 / 브레이크타임 : 15:30~16:30 / 라스트오더 : 20:00
1층 : 카페 & 베이커리
2층 : 레스토랑 (예약은 0507-1409-7001 또는 네이버 플레이스 예약으로 가능)
3층 : 카페라운지
별관 : 대나무 식물원
뱀부포레스트에 도착하면 '뱀부'라고 쓰여진 건물과 '포레스트'라고 쓰인 건물이 있습니다. 뱀부로 쓰인 건물 GATE라고 쓰인 곳으로 입장하시면 됩니다. 가는 길에 택배를 보내는 건물이 있는데 귀여운 고양이들이 쉬고 있습니다.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는데 이곳은 레스토랑으로, 카페 이용객은 올라갈 수 없습니다. 카페라운지로 이동하실 경우 엘리베이터를 통해 바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이동이 번거롭긴 하지만, 카페라운지에는 빈백으로 편하게 쉴 수 있는 공간들이 마련되어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대나무숲을 테마로 한 대형카페인 뱀부포레스트는 많은 판다를 볼 수 있습니다. 곳곳에 판다들로 꾸며져 있어 실내를 구경하는 재미도 좋은 곳입니다. 판다와 코카도 같이 있고, 600그루 이상의 살아있는 대나무들로 꾸며져 있는데, 3층까지 닿을 정도로 키가 컸습니다. 실제 대나무들이 있는 곳이다 보니, 마음도 편안해지는 느낌이었습니다. 실제 판다는 아니지만, 다양한 방법으로 판다들을 표현해 놓은 것들도 보기에 좋았습니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한껏 물들어 있어 연말에 데이트하기에 더 좋은 것 같았습니다. 뱀부카페는 테마카페라서 그런지, 연인뿐 아니라 아이들과 부모님들과 함께 찾는 곳 같았습니다. 좌석들 사이도 넓고, 공간에 좌석들이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 자리를 고르는 재미도 있을 것 같았습니다. 주문을 하시고 메뉴가 완성되는 동안 3층도 구경해 보시고 어디에 앉을지 고민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긴 시간 머무를 생각이 아니라서 3층은 구경만 했는데 빈백으로 구성된 자리도 편하게 쉬기에 좋아 보였습니다. 실제로 핸드폰을 하시면서 쉬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자리경쟁이 있을 수 있으니, 빈백 자리를 원하시는 분들은 자리 확인을 먼저 해보시길 권해드립니다.다양한 빵들이 있었는데 대통 케이크들은 시그니처 메뉴인 것 같았습니다. 대통 케이크는 수량이 빠지면 금세 채워지는 게~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닌데도 많은 사람들이 찾는 게 신기하기도 했습니다. 대나무 향이 살짝 어우러져 있다고 하는데, 뱀부에서만 먹어볼 수 있는 특별한 케이크니 다음에 방문하게 되면 한번 먹어볼까 합니다.
저는 장미차와 라떼, 그리고 가벼운 빵을 골랐습니다. 점심 먹은 지 얼마 되지 않아서 케이크는 조금 부담스럽기도 해서 시그니처 메뉴들은 다음기회로 넘겼습니다. 장미차에는 장미가 가득 들어있어 받았을 때부터 기분이 좋았습니다. 은은하게 우러나오는 장미향도 좋았습니다.
대체적으로 음료나 빵에는 테마파크를 즐기는 가격까지 포함되어 있는 느낌이었습니다. 참고해 주세요.
참 마음에 들었던 공간입니다. 한강뷰에 빈팩이라니... 로망입니다만, 차 마시기에는 편한 좌석은 아니라서 마음에만 담고 왔습니다. 카페에 짧은 시간 머무르는 것이 아니시라면, 느긋하게 힐링을 하시기 위해 뱀부를 찾으셨다면 3층 구석이긴 하지만, 이 자리도 추천드립니다.
1층은 대나무숲과 판다들이 있는 테마파크의 분위기를 즐길 수 있고, 3층은 조용하고 한적하게 쉬어가는 분위기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조금 특별한 날, 평범한 일상이 조금은 지루하게 느껴진 날, 서울 근처의 데이트하기 좋은 카페를 찾고 계신다면~~~ 뱀부포레스트를 추천드립니다. 예쁜 사진도 많이 찍으시고, 쉬어가시면서 지친 일상에 작은 활력소가 되기를 바라봅니다.
반응형'여행 > 육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와 가볼만한곳 퍼스트가든(firstgarden) 일산 파주 / 굿파트너 촬영지 (3) 2024.10.22 부산 영도 포장마차거리 무시로 횟집 갑오징어 짱! (0) 2024.08.20 남포동 맛집 추천 부산족발 냉채 솔직후기 (1) 2024.08.04 흰 여울 문화 마을-부산 가볼만한곳 추천 꾸욱! (0) 2024.07.28 연탄빵 부산 가볼만한곳 카페 385 오션뷰까지 엄지척 (0) 2024.07.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