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kbank 케이뱅크 돈나무 키우기
    꿀정보 2024. 4. 4. 23:48

    안녕하세요. 구루밍짱입니다. 

     

    오늘은 kbank에서 귀엽게 키우고 있는 돈나무 키우기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토스에 고양이 키우기를 하면서 같이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현재 돈나무 키우기를 하면 물주기, 레벨업 할 때, 다 키웠을 때 케이뱅크 계좌로 실제 현금이 입금됩니다. 큰 금액은 아니지만, 조금씩 모으는 재미가 있습니다. 다 키우는 데 걸리는 시간도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특히 돈나무가 완성되어 보상을 받을 때는 10만 원 미만의 금액 중 랜덤으로 현금 지급됩니다. 물론 제가 받은 금액은 턱없이 낮은 100원의 금액이었습니다. 그래도 소소한 앱테크라고 생각하고 하면 될 것 같습니다. 지금은 두 번째 돈나무를 키우고 있습니다. 돈나무는 동일한 모양으로 계속 키우실 수 있습니다. 그럼 함께 돈나무를 키워 볼까요? 

     

     

    돈나무 키우기를 시작하면 씨앗 하나가 배달이 됩니다. 레벨 1은 씨앗형태의 빼꼬미 입니다. 키우는 방법은 물 주기와 영양제 주기입니다. 물 주기는 하루에 한 번 하실 수 있고, 무조건 지급되고 있습니다. 추가로 물 주기를 하면 경험치와 함께 1원이 입금됩니다. 영양제 주기는 미션을 수행해야 받을 수 있습니다. 미션은 케이뱅크의 광고를 보는 것입니니다. 

     

     

     

    하루에 받을 수 있는 영양제는 총 5개입니다. 저는 내 대출 한도 조회를 제외하고 두가지를 매일 해주고 있습니다. 버튼을 누르시면 관련 내용을 둘러보실 수 있습니다. 시간적인 제약 같은 것은 없습니다. 해당 페이지를 보시고 오시면 바로 영양제가 지급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물 1번 주고, 영양제 2개를 매일 주고 있습니다. 

     

     

    레벨은 총 6까지 있습니다. 레벨 1은 빼꼬미, 레벨 2는 새싹이 돋아난 팔랑초, 레벨 3은 다육이, 레벨 4는 나무 형태로 우뚝이, 레벨 5는 나뭇잎이 풍성한 자라나무, 레벨 6은 꽃이 활짝 핀 피어나무입니다. 나뭇잎이나 벌, 나비, 새 등이 날아다니기도 합니다. 행복한 표정으로 웃고 있는 초록이가 너무 귀엽습니다. 물 주기와 영양제를 주면 화면에 작은 변화들이 생깁니다. 특히 물 주기는 구름이 와서 물을 주는데 귀엽게 표현해 준 것 같습니다. 나무도 키우고 꽃도 키우고 하면 더 재미있을 것 같지만, 앞으로 발전하게 될지 모르겠습니다. 

     

    물 주기, 영양제주기 외에 출석 보상이 있습니다. 연속 3일 출석하면 영양제가 지급됩니다. 

     

    친구를 초대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친구가 돈나무에 접속하면 둘 다 영양제 1개씩 받습니다. 케이뱅크 안 써본 친구를 초대하면 둘 다 5천 원 받습니다. 계좌를 개설하셔야 해서 조금 번거로우실 수 있지만, 케이뱅크가 이자가 다른 은행보다 조금 높기 때문에 저는 적금과 계좌를 주 은행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케이뱅크를 시작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레벨이 올라갈때는 40원, 60원이 지급되었습니다. 레벨에 따라 금액이 조금 달랐습니다. 레벨도 빨리 오르고 그때마다 조금씩 현금을 받으니 키우는 재미가 쏠쏠했습니다. 

     

     

    돈나무가 다 자라게 되면 나무를 클릭하여 돈을 수확할 수 있습니다. 현금으로 최대 10만 원까지 랜덤으로 보상을 받습니다. 저는 100원의 보상을 받았습니다. 하하하. 돈나무를 키우는데 저는 10일 정도 걸렸던 것 같습니다. 제가 진행하지 않았던 미션을 모두 수행하면 더 빨리 키우실 수 있습니다. 10만 원은 누가 받을까~ 우리 함께 받아보아요!!! 다음엔 100원보다 더 큰 금액으로 보상받길 바라면서 키워보고 있습니다. 

     

    귀여운 돈나무 키우기를 하신다면 토스의 고양이 키우기도 해보세요! 제가 가이드를 올려놓았습니다. 참고해 보세요! 같이 키우실 분들은 댓글 남겨주세요! 

     

    요즘은 앱테크를 예전보다 꾸준히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꼭 하는 것은 만보기와 뉴발란스 출석체크, 고양이와 돈나무 키우기입니다. 그래도 그것도 가끔씩 깜박하거나 채우지 못할 때가 있습니다. 포기하지 않는다면 조금 늦어질 뿐, 그래도 조금씩 쌓이게 됩니다. 적은 금액이지만, 즐거운 나의 친구들이라고 생각하고 하고 있습니다. 형식이라고 생각하면 재미가 없으니까요! 모두 즐겁게 미션을 수행해 보아요! 

     

     

    그럼 모두 즐거운 일상 보내시고 또 만나요! 

    다음엔 여행 이야기로 찾아올께요! :)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