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다이소 추천 아이템 3가지 보풀제거기 외
    꿀정보 2024. 4. 19. 23:56

    안녕하세요. 구루밍짱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다이소 추천 아이템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여름이 금방 찾아올 것처럼 날씨가 많이 더워졌습니다. 일교차가 심하긴 하지만, 낮에는 아우터를 입을 수 없을 뿐 아니라 여름옷을 입기도 하지요. 뒤늦게 옷 정리를 시작했다가 정리템으로 정말 좋은 다이소 추천아이템을 선별해 보았습니다. 옷장 정리할 때, 옷 깔끔하게 입을 때 꼭 필요한 보풀제거기와 텀블러를 사용하신다면 한 번씩 사용하게 되는 텀블러 클리너, 부엌 그릇 정리 담당의 조립식 수납 2단 선반입니다. 요건 정말 있으면 너무 삶이 윤택해지는 것들이니 한번 같이 보실까요?

     

    1. 다이소 보풀제거기 5,000원 + 건전지 4개 1,000원

     

    봄과 겨울이면 옷 특성상 보풀이 더 심하게 발생합니다. 특히 요즘 입는 카디건과 양말에 보풀이 심했는데, 여름옷 중에서도 부드러운 옷 소재에 보풀이 있어 참고 참다가 보풀제거기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건전지는 별도로 구매를 하셔야 합니다. AA 건전지 2개가 들어갑니다. 다이소 건전지라고 해서 한두 번 쓰고 다 사라져서 못 쓰는 건 아닌지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오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보풀제거기를 오래 사용하는 방법은 건전지 보다 청소에 있습니다. 부속품에 있는 청소도구를 잘 챙겨주셔야 합니다. 건전지는 본품 먼지통을 빼면 덮개 안쪽으로 넣으시면 됩니다. 조립은 아주 수월합니다.

     

     

    결과물 비교를 위해 양말을 한쪽씩만 제거를 해보았습니다. 제주도 기념품샵에서 산 양말인데 가격이 싼 편도 아니었는데 보풀이 많이 생겨서 어떻게 해야 하나 고민이 많았는데... 보풀제거기가 고민을 싹 사라지게 해 주었습니다. 왼쪽 양말들 보면 신은지 얼마 되지 않은 새 양말처럼 보입니다. 하고 나서 얼마나 뿌듯했는지 모릅니다.

     

     

    보풀을 제거하고 나면 보폴들이 먼지통에 쌓이게 됩니다. 가운데 투명창으로 쌓이는 모습들을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먼지가 날릴 수 있으니 버릴 때 조심히 버려주시길 바랍니다. 

     

     

    예전에 유니클로에서 산 카디건입니다. 보풀이 정말 많이 생기는 옷이었습니다. 색상이 너무 예뻐서 애착을 가진 옷이라 많은 안타까움이 있었습니다. 요 카디건 보풀같은 경우는 양말이랑 조금 다른 느낌의 보폴이었습니다. 많이 뭉치지 않고 넓게 퍼져있는 형태였는데 그래서인지 조금 하고 나면 보풀기가 망가진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건전지가 다 된 줄 알고 건전지를 갈아보아도 그대로였습니다. 무슨 일인가 하고 뚜껑을 열어보니... 보풀이 뭉쳐진 형태가 아니다 보니 칼날에 전부 끼워져 있었습니다. 하아... 문제가 많은 카디건이었습니다. 중간중간 청소 도구를 사용하여 칼날에 낀 보풀들을 제거해 주니 작동이 잘 되었습니다. 그렇게 엄청난 카디건 보풀과의 사투를 끝냈습니다. ^^ 시간이 꽤 걸렸지만, 그래도 입을 때 뿌듯함이 좋았습니다.

     

    적은 부분의 보풀들은 정말 쉽게 제거가 됩니다. 조심히 입어도 쓸리는 부분에 생기는 보풀들 때문에 걱정하지 마시고, 다이소 보풀제거기로 쉽게 제거하고 깨끗하게 입고 패션의 리더가 돼 보세요! ^^ 정말 멋진 패션의 리더는 깔끔함일 테니까요! 

     

     

    2. 스테인리스 청소! 텀블러 클리너 3,000원

     

    이랬던 텀블러가 요렇게 되었습니다. 텀블러에 때가 생각보다 참 잘 낍니다. 저는 한 두 달에 한 알 정도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꽤 오래 사용할 것 같습니다. 텀블러 외에도 스테인리스 제품인 커피포트, 물병들을 구석구석 깨끗하게 해 줍니다. 엘지 생활건강에서 만든 제품으로 깔끔하신 분들이라면 사용해 보시면 만족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대신 과일, 채소용 세척제 목적으로 사용하시면 안 됩니다.

     

     

    물을 채우고 텀블러 클리너를 넣고 세척 중이라는 스티커를 붙이고 헹구면 끝나는 간편한 세척 도우미입니다. 세척 중 스티커도 들어있지만, 저는 따로 사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제가 사용하는 거라 헷갈릴 염려가 없기 때문입니다. 여러 명이 사용하는 텀블러를 사용하신다면 스티커를 붙이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처음에 올라오는 거품들은 시간이 지나면 사라집니다. 1~2시간 정도 가만히 둔 다음 흐르는 물에 깨끗이 헹궈주시면 됩니다. 사양을 위해 박스 뒷면 사진을 첨부했습니다. 텀블러 클리너와 함께 찌든 때를 날려버리세요!

     

     

    3. 조립식 2단 수납 선반 5,000원

     

    선반을 잘 활용하는 방법으로 구매한 조립식 2단 수납선반입니다. 2가지를 2단으로 사용해도 되지만 따로 나누어 사용해도 됩니다. 하나에 2,500 원인셈이죠. 하단에 미끄럼 방지가 되어 있기 때문에 흔들림을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두 개를 이어서 사용할 때는 흔들리지 않게 하기 위해 끼우는 조립품도 줍니다. 저는 따로 사용하였기 때문에 조립품은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다음에 다이소를 가면 하나 더 사 올 생각입니다. 

     

    조립 선반을 사도 되지만 철망은 구부려서 같은 사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대신 미끄럼 방지가 없기 때문에 상부장에 놓을 경우 위험할 수 있습니다. 튼튼하게 목적에 맞춰 나온 조립식 2단 수납 선반을 추천드립니다.

     

     

    요렇게 정리된 모습입니다. 제일 오른쪽에 보시면 수납 선반이 없을 때 불편함이 느껴지시죠?? 빨리 하나 더 사 와서 그릇과 뚝배기를 분리시켜줘야 할 것 같습니다. 요건 접시와 그릇을 따로 정리할 수 있어서 정말 편하고 좋습니다. 한 세트만 더 사 오면 양쪽으로 하나씩 더 놓아 정리가 더 잘 될 것 같습니다. 그릇 정리가 어렵다면 제일 쉽고 간단한 방법으로 추천드립니다. 사용해 보시면 쏠쏠함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다이소 추천템 3가지를 가지고 왔는데요! 자취생으로써 꼭 필요한 물건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혼자 지낼수록 더욱 깔끔하게 지내는 게 중요한 것 같습니다. 살림에 조금씩 관심을 가지기 시작하니 사야 되는 물건과 사면 안 되는 물건에 대한 고찰도 계속 이어지는 것 같습니다. 싼 게 비지떡이란 말이 있고, 그 말에 어울리는 다이소 제품이 있지만, 그걸 능가하는 쓸만한 아이템도 꽤 많이 있으니 꼭 득템 하셔서 가성비 높게 사용해 보세요.

     

    그럼 다음에도 알뜰요정이 되어 찾아오겠습니다. 

    또 만나요!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