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토스 toss 사용하기!
    꿀정보 2023. 9. 3. 20:10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즐겨 사용하고 있는 토스 이야기입니다. 예전에는 인터넷 은행이라는 이미지 때문에 신뢰도가 높지 않았는데요. 요즘은 사용자들도 많아지고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을 많이 하고 다른 것들과 제휴도 많이 되기 때문에 사용하지 않으신다면 사용해보세요! 소소한 재미가 있습니다.

    아침에 일어나면 토스에서 혜택 부분을 하나씩 진행합니다.

    제가 진행하는 항목은 친구와 함께 토스 켜고 / 이번 주 미션 / 행운복권 / 만보기 / 주말 버튼 누르기 / 버튼 누르기 입니다.



    친구와 함께 토스 켜고는 한번 인증해 두면 주변에 토스하는 사람들이 있으면 알람이 옵니다. 실제 친구가 아니고 그냥 토스 사용자입니다. 토스를 켜면 주변에 있는 사람이 뜹니다. 클릭하면 10원이 포인트로 쌓입니다. 토스를 하는 사람들이 많은 곳에 가면 10원을 누를 수 있는 알람이 많이 뜨겠지요 ^^ 한 번에 여러 명 뜨는 때도 있었습니다. 저는 생활 범위가 작은 편이라서 사람들이 많은 곳에 잘 안 가는데도 2,232원을 모았습니다.
    주변에 사람이 없는데 클릭을 하게 되면 보너스 친구라고 뜨는데 클릭하면 토스 설치하면~~ 하는 팝업이 뜨고 1원을 줍니다.

    본인의 캐릭터는 뽑기는 무료이고 맘에 안 들었다면 포인트를 지불하고 다시 뽑으시면 됩니다. 저는 콧김이 팡팡 나오는 돼지 캐릭터가 나왔는데… 뭐 맘에 들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하


    혹시 함께 하고 싶으신분은 토스를 설치하시고 초대코드를 입력해주세요. 함께 천원씩 받아보아요!


    다음은 이번주 미션입니다. 다양한 항목들이 있는데 저는 특별히 새로운걸 깔 생각도 없고 새로 회원가입을 할 생각도 없고 해서 <페이지 방문하면> 항목만 진행합니다. 보통 저는 쿠팡이나 11번가등 인터넷 쇼핑 사이트로 연결이 됩니다. 클릭 한번 하면 10원이 쌓이기 때문에 매일 해주고 있습니다.


    다음은 행운복권입니다. 성공운, 금전운, 애정운 3가지 중에 한 가지를 고르면 그날그날 운에 해당하는 만큼 포인트를 줍니다. 운 이란 말은 사기 같아서 딱히 읽어보지도 않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 보통 3원 정도 주는데 많이 나오면 10원 미만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딱 한 번 10원이 넘는 금액이 나왔는데……. 그런 건 없다고 생각하고 진행하는 게 속 편한 느낌입니다. 그리고 매일매일 진행하게 되면 3일차, 4일차에는 보너스로 2배, 3배를 줍니다. 10원이 나왔는데 3배면 30원이겠지요!! 하하 이론적으로 그렇지만 저는 그런 적은 한 번도 없었고 많이 나오면 8,9원 정도로 2,3배를 받았던 것 같습니다. 그래도 안 하는 것보다는 쌓이니까~ 기분 좋게 받고 있습니다. 10원에 이자를 받으려고 해도 은행에 돈이 10만원은 있어야 하니까요~~

    라이브쇼핑은 한번 해봤는데 보기 귀찮아서 안 보는데 보시면 포인트를 주시니까 진행하실 분들은 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옛날 옛적을 생각하면 많이 포인트가 약해졌지만, 그래도 사라지지 않아서 고마운 만보기입니다.
    옛날 옛적엔 만보를 걸으면 100원을 줬지만, 지금은 1000걸음에 10원, 5000걸음에 10원 만걸음에 20원, 총 40원을 받습니다. 그리고 주변에 포인트가 있는 지역에 도착하면 10원씩 더 받을 수 있습니다. 딱히 목적지가 없이 산책하신다면 주변에 가셔서 받으셔도 되겠지요! 저는 몇번 안 받아보았습니다 하하하하하
    요새는 만보를 다 걷는 걸 목표로 걷고 있기도 하고, 저녁 시간에 걷다보니 저만의 코스가 있어서 지도에 표시는 무시하고 제가 원하는 길을 걷게 되서 방문해서 100원받기는 포기입니다.

    주말에만 열리는 주말 버튼 누르기는 누르면 5원씩 토, 일 하여 10원 받을 수 있습니다.

    버튼 누르기는 버튼을 누르면 10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것도 인터넷쇼핑 사이트로 연결됩니다. 12시가 지나면 한 번 더 받을 수 있으므로 오전에 한번 저녁쯤 한번 하루에 두번 클릭하시고 총 20원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번외로 토스에 다양한 이벤트가 있는데 그 중에 고양이 키우고 간식받기를 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박스 안에 있던 애기 고양이가 제일 귀여웠던 것 같습니다. 레벨이 오르면 고양이도 성장하고 모양이 조금씩 바뀌고 있습니다. 요즘은 3D로 돼서 고양이를 빙그르르 돌려볼 수 있고, 이번 미션이 끝나면 다른 고양이들도 모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다음에 하얀 고양이를 키우고 싶어집니다 하하
    고양이를 키우는 방법은 출석 체크를 하고 미션들을 수행하면 밥과 장난감을 받을 수 있는데 일단 밥을 많이 먹여서 경험치 3배를 만들어 놓으신 후 놀아주시는 게 좋습니다. 그래야 경험치가 많이 쌓이니까 레벨이 조금 빨리 오르겠지요. 공동구매나 토스페이를 결재하면 밥과 장난감을 많이 주긴 하는데 고양이 때문에 살 필요는 없겠지용 ^^ 저는 가끔 토스 공동구매를 진행하긴 해서, 레벨 4단계까지 오는게 조금은 빨랐던것 같습니다. 구경하기 미션들이 있는데 조금 귀찮긴 해서 심심할 때 한 번씩 진행해주고 있습니다. 레벨이 조금 다양해져서 고양이의 다른 모습들을 더 많이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어릴 때 하던 다마고치도 생각나고 해서 조금 재미가 있습니다. 하하하

    그리고 가끔, 간식 받기 이벤트가 있는데… 저는 꽝이 많이 나옵니다. 그래서 흥미가 많이 떨어졌습니다. 그래도 예전에 짜장범벅도 받고 과자도 몇개 받아서 가끔씩 해보고는 있지만, 츄파춥스는 받으면 잘 찾으러 가지 않게 되는것 같아서 할까말까 고민이 되기도 합니다. ㅎㅎㅎㅎ

    토스 뱅크는 수수료도 무료이고 매일 이자가 쌓이긴 해서 생활비만 넣어두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자는 연 2%입니다. 카카오뱅크 금고와 케이뱅크 플러스박스보다 이자는 낮은 편입니다.



    토스 굴비적금은 6개월 연 5% 도전 중입니다. 매달 30만원이하의 금액을 마음대로 넣을 수 있습니다. 좀 유치한 그림이긴 하지만 돈을 넣으면 간식들을 채울 수 있습니다. 전 아이스크림, 베이컨, 맥주를 골라보았는데 세가지가 참 어울리지는 않네요 ㅎㅎㅎ 기간도 짧고 이자도 괜찮은 편이라서 소소한 금액을 모으신다면 한번 해보세요 ㅎㅎㅎㅎ

    그리고 개인적으로 대출을 토스에서 받았는데 금리 5~10%정도의 신용대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금액은 본인의 신용도와 대출 상태에 따라 받으실 수 있겠지요. 직장인인 저는 4500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고 했었습니다. 물론 금리가 ㅎㅎㅎ 높았지만요. 대출을 실제로 받아보시려면 잘 확인해보고 받으셔야하는 게 대출 조회를 하시면 나오는 금액과 금리가 실제로 진행하시면서 금액과 기간에 따라 금리가 달라지실 수 있습니다. 6개월 이후에는 조금 더 낮은 금리로 갈아타실 수도 있으니 대출이 있으시다면 빨리빨리 갚으시고 중간중간 다른 좋은 조건의 대출이 있는지 확인하시고 갈아타시는것도 추천드립니다.

    그럼 토스 사용하기에 대해 마쳐보도록 하겠습니다. 더 재미난 사용법이 있으시다면 알려주세요! ㅎ
    그럼 다음에 또 뵈어요!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