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주 비올때 가볼만한곳 스누피가든 스누피카페 (기프트샵) 예뻐요
    여행/제주 2024. 10. 9. 15:25

    안녕하세요. 구루밍짱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여행 중 기억에 많이 남는 스누피가든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제주 가볼만한곳이 어디 있을까 고민이 많이 되실 텐데요. 실내와 실외로 구성되어 있어 날씨 영향도 비교적 덜 받고 사진 찍을 곳도 많고, 카페와 기프트샵이 있어 구경하고 기념품을 구매하기에도 좋습니다.

    제주 가볼만한곳 스누피가든은 규모가 있는 관광지입니다. 그만큼 주차장이 넓어서 편하게 주차를 하고 입장을 했습니다.

     

    ◆ 스누피가든 입장료

    스누피가든은 제주시 구좌읍 금백조로 930에 위치해 있습니다. 9시에 시작하여 6시에 운영을 종료하는데 테마홀 종료 1시간 전에 입장이 마감됩니다. 스누피가든은 음식물 반입금비입니다. 텀블러는 반입이 가능하지만, 간식류는 반입을 금지하고 있으니 중간에 쉬어가실 경우 카페를 이용해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입장료는 성인 19,000원 / 청소년 16,000원 / 어린이 13,000원 / 장애인,국가유공자 9,500원 / 연간회원권 99,000원입니다. 단체할인도 있는데 자세한 기본 정보들은 스누피가든 홈페이지를 통해 보실 수 있습니다.

    저는 제주도민이라 20% 할인을 받았습니다. 제주도민과 경로 65세 이상은 20%할인을 받으실 수 있는데 신분증을 지참하셔야 할인을 적용받으실 수 있습니다.

    예약은 현장 예매를 하셔도 되고 미리 예약을 하실 경우, 네이버 예약이나 마이리얼트립, 야놀자, 인터파크투어에서 할인받고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리얼트립에서는 다른 제주도 여행 중 가는 관광지가 있으시다면 추가 할인을 받으실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해 주세요.

    ◆ 스누피가든 실내

    스누피가든을 입장하면 실내를 먼저 둘러보실 수 있습니다. 만화가 탄생하게 된 이야기와 소개를 시작으로 다양하게 꾸며진 스누피와 친구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스누피는 피너츠 시리즈에 등장하는 귀여운 비글 강아지입니다. 1950년에 찰스 M. 슐츠가 처음으로 그린 만화에 등장했는데 강아지로 시작하여 다양한 캐릭터로 변하게 됩니다. 그 과정들이 모두 녹아있기 때문에 정말 볼거리가 많았습니다. 

    만화와 굿즈, 애니메이션 등등 다양한 구성들로 표현해 주었기 때문에 지루함 없이 둘러볼 수 있었습니다. 스누피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빠져나오기 힘들 것 같았습니다. 중간중간 영상으로 표현되어 있는 공간도 많았는데 힐링이 되는 것 같았습니다.

     

    ◆ 스누피가든 카페

    스누피가든 카페에 들러 쉬어가기로 했습니다. 메뉴판입니다.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가 있었습니다. 가격은 적당히 있는 편입니다. 적당히 배를 채울만한 걸 고민하고 주문을 했습니다.

     

     

    창문도 이렇게 예쁠 일인가? ㅎㅎ 정말 힐링하는 느낌이었습니다. 

     

    스누피 만화가 적힌 것도 주었고, 빵 위에 귀엽게 포인트 되어 있는 것도 좋았습니다. 피클은 감튀에 같이 있었는데 맛있었습니다. 맛은 생각한 맛입니다 ^^;;;

     

    ◆ 스누피가든 실외

    든든하게 먹고 야외로 출동~! 제주의 자연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산책로에 스누피들이 곳곳에 꾸며져 있습니다. 자연 속에서 슐츠 작가의 작품 속 철학과 유머를 느껴볼 시간입니다.

    유령이 나올 것 같은 안개숲도 있었습니다. 계절마다 숲의 풍경이 조금씩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여러 번 방문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가족끼리 여행하기 좋은 제주 가볼 만한 곳 스누피가든입니다.

     

    스누피랑 같이 앉아 뒷모습 인증샷을 찍는 곳입니다. 많은 분들이 카카오톡 프로필 사진으로 해놓기도 하는 유명한 곳입니다. 저도 한 장 찍어왔습니다. 

     

    스누피가든 야외가든은 스탬프 투어가 있는데 스누피 연필을 받는다고 합니다. 기프트샵에서는 스누피의 다양한 굿즈 제품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워낙 귀여운 제품들이 많이 있어 구경하기에도 좋습니다. 입장료가 아깝지 않은 여행이었습니다. 

    비가 와도 운영하고 있고 실내와 실외의 균형이 좋기 때문에 제주에서 비 올 때 가볼만한곳 중에 하나입니다. 사진 찍을 곳이 많으니 핸드폰 사진을 많이 찍으신다면 핸드폰 충전을 잘하시고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스누피가든을 둘러보시고 동쪽과 남쪽으로 이동하셔서 여행을 이어나가시기에도 좋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