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이와 가볼만한곳 퍼스트가든(firstgarden) 일산 파주 / 굿파트너 촬영지
    여행/육지 2024. 10. 22. 00:18

    안녕하세요. 구루밍짱입니다. 오늘은 일산 파주에 있는 아이와 가볼만한곳 퍼스트가든(firstgarden)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굿파트너 드라마에서 주인공 장나라의 귀여운 딸 재희가 아빠 김지상과 매년 추억을 쌓는 곳으로 나옵니다. 특히 분수대에서 동전을 던지고 함께 손잡고 걷는 장면, 회전목마를 타는 장면들이 나오는 일산 파주의 테마파크인 퍼스트가든은 아이와 가볼만한곳으로 이미 유명한 곳이었습니다.

     

    ◆ 일산 파주 테마파크 퍼스트가든

    경기 파주시 탑삭골길 260 에 위치한 퍼스트가든은 오전 10시에 시작하여 오후 10시까지 운영되고 있습니다. 

    퍼스트가든 셔틀버스 운영 : 운정역 2번 출구 앞에서 88번 마을버스를 타면 퍼스트가든 정문 앞에서 내릴 수 있습니다.

    입장료는 주말과 평일에 가격이 다르니 잘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퍼스트카드는 재입장 카드를 받으시면 잠깐 나갔다 오실 수 있습니다. 식사나 카페를 이용하시거나 주차장에 다녀오실 수 있습니다. 참고해 주세요.

     

    굿파트너 외에도 다양한 드라마에 출현된 테마파크인 퍼스트가든은 낮과 밤 매력이 각기 다르기 때문에 취향에 따라 원하시는 시간에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10월에 주말 낮시간에 다녀왔는데 결혼식도 있어 지나가면서 부분 부분 구경하기도 했습니다. 

     

    ◆  기프트샵

     

    매표소에 가기 전에 레스토랑&카페와 기프트샵이 있습니다. 퍼스트가든을 입장하시게 되면 푸드코트가 한 곳뿐이기 때문에 식사를 원하시거나 다양한 음료를 원하실 경우 매장에 입장하시기 전에 레스토랑&카페에서 테이크아웃하시면 됩니다.

     

    ◆  10월은 할로윈 행사 중

     

    입장하고 대형 풍선으로 꾸며진 곳에서 사진들을 찍었습니다. 핼러윈이 곧 있어서 그런지 다양한 아이템으로 할로윈 분위기를 내고 있었습니다. 오두막으로 꾸며진 곳들도 사진 찍기 좋았습니다. 사계절썰매는 운영하지 않았는데 평일 단체 예약 시에만 이용가능하다고 합니다. 또한 공포체험을 하는 올리버의 산장도 있는데 주말과 공휴일에만 이용 가능하고, 중학생 이상 15,000원의 입장료가 있습니다. 초등학생은 6,000원으로 보호자 동반 시 이용 가능합니다. 퍼스트가든 인스타그램을 통해 행사를 바로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 동물농장

     

    동물농장(소)은 작은 규모지만 다양한 동물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먹이 주기를 하실 수 있습니다. 너구리는 공간이 조금 좁아 보이기도 했습니다. 땅에 터널과 여기저기 왔다 갔다 하는 미어캣은 귀엽기도 했습니다. 새들도 다정해 보였습니다.

    동물농장(대)은 말, 염소, 산양, 토끼들이 자유롭게 뛰놀고 있다고 합니다. 저희는 동물농장(소)만 구경하고 왔습니다.

     

    ◆  다양한 포토존

     

    산책로를 따라 걷다 보면 다양한 포토존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사람이 없을 때 사진을 찍었습니다. 대부분 아이들과 함께 하는 부모님이 많았습니다. 규모가 엄청 넓은 편은 아니고 옹기종기 모여있는 느낌이라 전체를 다 둘러보실 수 있으실 것 같습니다. 

     

    굿파트너에서 회전목마를 이용하는 장면이 나오는데 그 외에도 아이들이 이용하기 좋은 다양한 놀이기구들이 있습니다. 놀이기구를 타실 때는 추가로 놀이기구별로 예매를 해야 하는데 빅 3나, 자유이용권을 이용하시는 것이 제일 저렴한 편입니다. 운영은 평일 14:00~18:00 / 주말 및 공휴일 10:30~19:00입니다. 평일 아이노리 놀이동산을 이용하실 분들은 운영시간을 꼭 확인해 주세요.

     

    ◆ 정원

     

    가운데 위치하고 있는 자수화단은 바다의 신 포세이돈을 주인공으로 한 상록자수로 장식한 정원입니다. 디오니소스(풍요와 포도주의 신), 아테나(지혜와 전쟁의 신), 아레스(잔인한 전쟁의 신), 헤르메스(신들의 전령부와 행운의 신)들이 포세이돈 분수를 중심으로 있습니다. 제우스 벽천분수도 한 번에 보실 수 있습니다. 밤이 되면 정원에 불이 켜지고 별자리들도 함께 보실 수 있습니다. 

     

    일몰시간에 가시면 붉게 물드는 하늘과 불이 들어온 정원과 퍼스트가든의 모습을 함께 즐기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모습들이 있으니 방문하실 분들은 원하시는 시간대에 방문하시면 좋겠습니다. 주변에 식사가 가능한 식당은 차를 가지고 가야 할 듯하니 식사를 하시고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굿파트너, 유미의 세포들, 원더우먼, 구미호뎐, 어비스, 런닝맨, 세 번째 결혼 등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나와 많은 분들께 인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에버랜드나 서울랜드처럼 거대한 규모는 아니지만, 아이들과 함께 아기자기하게 놀 수 있는 곳 같았습니다. 예쁜 사진들도 많이 찍어줄 수 있으니 핸드폰 배터리는 꼭 챙겨서 방문해 주세요. 사진기를 챙기기면 좋겠습니다.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라요! 다음에 또 만나요!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