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주공항근처 무지개해안도로 바다뷰 대형카페 나모나모 베이커리
    여행/제주 2025. 3. 20. 20:48

    안녕하세요. 구르밍짱이예요.

     

    오늘은 제주공항근처 도두해안도로에 위치한 나모나모 베이커리에 다녀온 이야기를 담아볼게요. 바다를 한눈에 담을 수 있는 오션뷰와 감각적인 인테리어, 맛있는 베이커리 빵과 커피로 인기가 많은 곳이었어요. 바로 앞에 있는 도두봉 해안도로는 포토존으로 유명하기 때문에 예쁜 사진도 찍기에 좋아 여행의 시작과 끝을 담당하기에 좋아요. 공항에서 가까워서 도착 직후나 비행기 타기 전 가볍게 들러볼 수 있어요. 

     

     

    * 나모나모 베이커리 카페

    위치 : 제주시 도두봉 6길 4 / 영업시간 : 10:00 ~ 22:00 (라스트오더 21:30) 

    연중무휴 베이커리 카페이기에 언제나 찾아갈 수 있다는 점도 좋아요. 도두해수파크 바로 옆 무지개 해안도로 길가에 위치해서 찾기가 쉬워요. 주차는 건물 바로 뒤편에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는데 주차장이 넓어 주차걱정은 안 해서도 좋을 것 같아요. 근처에 공영주차장도 있으니 자리를 이동하셔야 되시는 분들은 참고해 주세요. 

    나모나모 베이커리 뒷편 입구 쪽에 스모키존 건물이 따로 마련되어 있으니 혹시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해 주세요. 제주도 바닷가 근처는 워낙 바람이 많이 불기 때문에 흡연자, 비흡연자 모두 좋은 장점 같았어요. 바람 많이 부는 날에는 정말, 대책이 없는 게 제주랍니다.

     

     

     

    알록달록 무지개빛깔과 에머랄드 바다를 동시에 사진에 담을 수 있어서 인증숏 찍으러 많이 오시는 곳이에요. 하늘이 예쁜 날에는 더욱 예쁜 사진을 찍을 수 있지요. 바람이 많이 부는 날 찾아서 멀리서 바라보기만 했는데, 제주 바다의 매력적인 에메랄드빛은 언제 봐도 좋은 것 같았어요.

     

     

    커피 로스팅에도 자부심이 있는 것 같았어요. 들어가는 입구에서 부터 번쩍거리고 있는 기계들이 보였어요. 나모나모는 유기농 밀가루와 최고급 프랑스 버터를 사용한다고 해요. 100% 동물성 생크림에 프랑스산 최고급 벨로나 초콜릿을 사용하여 고급적인 달콤함을 선사한다고 해요. 약속을 오래오래 잘 지켜주면 좋겠어요.

     

     

    빵순이들이 모이면 좋은 빵집이예요. 하나하나 예쁘기도 하고, 너무 맛있게 보이는 빵들에 마음이 뺏겼어요. 바삭한 크루아상부터 촉촉한 브리오슈까지, 하나만 골라먹기에 너무 아쉬운 비주얼이었어요. 

     

    모두 다 사고 싶은 마음은 가득했지만, 밥을 잔뜩 먹고 와서 조금만 골라보았어요. ㅎㅎ 글을 쓰면서도 또 한 번 가고 싶어 지네요. ㅎㅎ

     


    1층에도 테이블이 있긴 하지만, 대부분 2층에 손님들이 많았습니다. 엘리베이터도 있어 2,3층 이동이 용이했지만, 저는 주로 계단을 이용했어요. 통창으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어느 자리에 앉더라도 바다를 즐기실 수 있어요. 3층은 자석도 넓게 되어 있고, 손님들이 비교적 적어서 저희는 3층으로 선택했어요. 분위기가 다르기 때문에 마음에 드시는 곳으로 골라보시면 좋겠어요. 

     

    창문에서 바라 본 도두봉과 도두해안도로예요. 파도가 높은 것만 보아도 얼마나 바람이 거센 날이었는지 느껴지시겠죠? ^^ 제주도 여행 중 바람이 많이 부는 날에는 실내에 있는 게 최고예요. 아쉬워도 너무 무리해서 여행하지 않기를 추천드려요.

    나모나모 베이커리 카페는 바람소리가 조금 카페에 들렸어요. 물론, 바람이 정말 심하게 부는 날이라서 그랬을 수 있는데, 바람 소리가 휘이잉 들리니깐, 조금 신경이 쓰이긴 했어요. 요건 조금 참고해 주세요.

     

    따뜻한 커피와 빵을 냠냠~~ 빵도 먹기 편하게 잘라주셔서 좋았어요. 커피는 따뜻한 상태로 나와서 바로 후루룩 마시기 편했어요. 저희가 먹은 빵은 게맛을 알아?라는 ㅋㅋ 게살이 들어 있는 바게트였는데 맛이 좋았어요. 

     

    5층 루프탑에 올라가면 뻥 뚫린 무지개해안도로를 즐기실 수 있어요. 전 바람이 많이 불어서 다음에 내가 구경하기로 하고 카페를 나왔어요. ㅎㅎ

     

    제주에서 만나는 감성힐링이 가득한 카페인 것 같아요. 직접 구워 더욱 맛있는 베이커리가 있어 따뜻한 커피와 함께 바다를 바라보며 멍 때릴 수 있는 곳이에요. 제주공항근처에 있으니 여행 시작과 끝 중 시간적 여유로움이 있을 때나 날씨가 안 좋아서 뭔가 바다멍 하고 싶을 때 들려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