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주시청 일본식라멘맛집 마모루 국물이 진해요!
    여행/제주 2024. 5. 6. 00:06

    안녕하세요. 구루밍짱입니다.

    오늘은 제주시청 맛집 마모루 이야기입니다. 제주도에는 라멘맛집도 많이 있는데 그중, 마모루는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 중 하나입니다. 제주시청에 자리 잡은 지 9년이 되었으니 꽤 오래도록 사랑받은 라멘맛집입니다. 위치는 제주시청 뒤편 올리브영 다음 골목, 빨간 집 근처에 있습니다.

     

    일본식 라멘맛집 마모루는 쉬는 날 없이 운영을 하는 라멘집입니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영업합니다. 라스트오더는 영업마감 1시간 전인 21시까지입니다. 제주시청 라멘&덮밥 맛집 마모루는 매일 돼지사골로 오랜 시간 육수를 끓이는 곳입니다. 제주시청에 오게 되면 가끔 찾는 곳으로 편안하게 먹고 가는 곳입니다. 

    제주시청 근처는 주차가 어렵기 때문에 주차를 쉽게 생각하고 오시면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 주차는 제주 시청 주차장(6시 이후, 공휴일 무료)이나 골목길을 이용하셔야 하는데 차가 많은 곳이기 때문에 유료주차장을 이용하시는 편이 편하실 수 있습니다.

     

     

     

    2인, 4이 앉을 수 있는 테이블과 바테이블이 있습니다. 혼밥이 가능한 식당입니다. 원피스를 시작으로 일본의 유명한 피겨들이 많이 있습니다. 라벤집 특유의 분위기가 흘러넘칩니다. 덮밥류, 카레라이스, 라멘, 이자카야, 사이드메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살짝 매콤한 라면은 고추그림으로 맵기를 표현해 주었습니다. 국물이 오랜 시간 돼지사골로 우려냈기 때문에 참 좋습니다. 해장으로도 많이 찾는 라멘집입니다.

    미소라멘이 진한맛으로 인기가 많아 자주 먹는 메뉴지만, 이번에는 다른 메뉴들로 골라보았습니다.

     

     

    고추2개, 나가사키 짬뽕입니다.  뽀얀 국물에 안 매울 것 같지만, 매콤함이 올라옵니다. 양이 많아서 2/3 정도 먹고 나니 배가 불렀습니다. 하지만, 또 남길 수 없으니 열심히 다 먹었습니다. 면이 꼬들 또 돌 해서 좋았습니다.

     

    돈코츠라멘입니다. 100% 돼지사골과 간장양념을 이용한 진한 국물이 일품인 라멘입니다. 고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좋아하는 메뉴입니다.

     

    일본식 소고기 덮밥인 규동입니다. 편안하게 먹을 덮밥메뉴입니다. 젊은 친구들은 매운 치즈 가츠동을 많이 먹는다고 합니다. 저는 조금 건강식으로 골라보았습니다. ^^ 

     

     

    밑반찬과 세가지 메뉴를 함께 찍어보았습니다. 그릇 크기 차이가 많이 납니다. 나가사키짬뽕이 정말 양이 많았습니다. ^^ 그릇크기만 봐도 알 수 있습니다. 밑반찬은 가볍게 나옵니다. 

     

     

    사이드메뉴인 야끼교자입니다. 촉촉함과 바삭함을 느낄 수 있는 일본식 군만두입니다. 방금 튀겨 나온 거라 따뜻하고 바삭했습니다. 사이드는 크로켓과 에비프라이를 즐겨 먹었는데 새롭게 한번 먹어봤는데 괜찮았습니다.

     

    라멘은 전체적으로 면이 꼬똘꼬돌하여 면치기보다는 후루룩 먹기 좋은 면입니다. 

     

    물가가 많이 올라서 예전보다 가격이 올랐지만, 그래도 다른 가게들에 비해 가격이 마구 비싼 편은 아닙니다. 적당한 가격으로 먹기 괜찮은 라멘맛집입니다. 제주시청 근처에서 간단하게 먹고 싶을 때 들러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또 다른 맛집을 찾으신다면 다른 맛집도 추천해 드립니다.

     

    다음에도 여행 이야기를 가져오겠습니다. 또 만나요!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