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분위기 좋은 구두미 연탄구이 서귀포 칼호텔 근처 흑돼지 맛집여행/제주 2024. 11. 26. 21:04
안녕하세요. 구루밍짱입니다.
오늘은 분위기 좋은 서귀포 칼호텔 근처 흑돼지 맛집 구두미 연탄구이를 소개해드릴게요. 제주도 여행 중에는 서귀포 칼호텔을 자주 이용하는데, 저녁을 어떻게 먹을지가 늘 고민이었습니다. 올레시장도 가보고 택시기사님께 물어봐서 가보기도 했는데, 이번에는 산책을 해보면 어떨까 하여 걸을 수 있는 곳 중에 골랐습니다. 생각보다 산책로가 아주 좋은 편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나름 해가 지면서 분위기가 너무 좋았습니다. 여행의 기분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시켜주는 느낌이랄까요?
흑돼지도 맛있고, 분위기에 기분도 좋은 구두미 연탄구이, 함께 보아요!
◆ 구두미 연탄구이
- 서귀포시 문필로 71
- 영업시간 : 16:00 ~ 21:30 (라스트오더 20:30) 화요일 휴무
- 단독 건물이고, 건물 주변으로 주차가 가능하게 되어 있어요.
근처에 구두미포구가 있어 구두미 연탄구이로 이름을 지으신 것 같아요. 한적한 마을과 귤밭들 사이에 있어서 그런지 제주의 느낌을 가득 느낄 수 있었습니다. 통 창으로 보이는 주변 풍경들을 보면서 고기를 구워먹는 맛이 좋았던 것 같습니다.
◆ 제주 흑돼지 600g
기본 찬과 고기 세팅입니다. 양이 풍족한 편은 아닌데, 직접 차례차례 구워주셔서 좋았습니다. 전 가운데 있는 뒷고기가 맛있었는데... 3조각밖에 안 나와서 너무 아쉬웠어요.
멜젓이 맛있는 편이라고 해서 갔는데,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고기가 조금 아쉬워서 더 시킬까 고민을 많이 했는데 다 못먹을것 같아서 안 시켰는데.. 집에 가는 길에 조금 아쉬웠어요.
◆ 된장찌개(기본), 냉김치말이국수, 흑돼지 김치찌개
고기에 밥이랑 먹는 취향이라, 밥을 늘 시킵니다! 된장찌개가 나왔구요. 고기를 포기하는 대신 김치말이국수를 시켰는데 괜찮았어요. 날이 더울 때는 역시 시원하게 호로로로록. 개인적인 취향이긴 하지만, 물냉면에 삼겹살 싸 먹는 거를 좋아합니다~~ 국수 나올 때까지 참느라 힘들었어요.
김치찌개가 나왔는데... 요개 딱 하나씩만 시킬수 있는 것 같더라고요. 불판에 올렸다 내렸다 할 수 있어요. 진~~ 한 맛입니다.
배가 빵빵하도록 먹고, 숙소로 돌아가는 길입니다. 풍경이 예뻐서 사진도 많이 찍었어요.
흑돼지를 먹으러 온건지, 분위기를 먹으러 온 건지 모르겠는 느낌입니다. ^^ 구두미 연탄구이에서 보이는 오름 풍경도 멋있고, 한라산도 멋있고, 동네 담 너머 강아지들도 귀엽고, 숙소로 돌아가는 길도 예쁜 하루였습니다. 이게 제주 여행의 묘미인 것 같습니다! 크~~
제주 칼호텔 근처 흑돼지 맛집을 찾으신다면, 구두미 연탄구이에서 분위기에 취하며 흑돼지를 드셔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오늘도 낭만적인 하루가 되시길 바라며! 다음에 또 만나요.
반응형'여행 > 제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 양고기맛집 양육점 구워주는 분위기 좋은 인제맛집 (1) 2024.12.12 제주 커플여행 추천 용눈이오름 레일바이크 Jeju Railbike (1) 2024.11.20 제주 애월 핫플 981파크 서바이벌 레이싱 카트, 할인, 즐길거리 (4) 2024.11.06 제주 비올때 가볼만한곳 스누피가든 스누피카페 (기프트샵) 예뻐요 (5) 2024.10.09 서귀포 남원 오삼불고기 맛집 안순네 밥집! 아침식사 가능! (8) 2024.0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