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Today
Yesterday
Total

부산 요트투어 후기 더베이 요트 추천
육지 2024.06.28 20:38

안녕하세요. 구루밍짱입니다.오늘은 부산여행 중 기억에 많이 남는 부산 요트투어 후기입니다. 부산 광안리 요트투어 더베이 요트를 이용했습니다. 꽤 만족스러운 시간이었습니다. 부산 광안리에 가신다면 꼭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가족과 커플단위의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외국인도 있었고, 혼자 오신 분들도 있었습니다. 1. 부산 요트투어 더베이요트 더베이 매표소에 가셔서 인터넷으로 미리 예매한 티켓을 탑승권으로 받으셔야 합니다. 예매번호를 이야기하면 됩니다. 요트투어를 이용하실 경우 2시간 무료 주차 가능합니다. 더베이 내 타 업장 이용시 최대 4시간까지 무료 주차가 가능합니다. 현장 도착 후 매표소에서 주차권을 요청해 주세요.  부산 더베이 요트는 프랑스 명품 최신형 쌍동선 요트입니다. 흔들림이 비교적 적은편이..

뚜벅이 경주여행 황리단길 가볼만한곳 추천
육지 2024.05.30 21:38

안녕하세요. 구루밍짱입니다. 경주여행 중 인상 깊은 황리단길은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한 곳으로 꼭 가볼만한곳으로 추천합니다. 맛집도 많고, 카페도 많고, 소품샵도 많고, 다양한 볼거리와 놀거리와 먹거리가 농축돼 있는 거리입니다. 경주는 지역 특성상 다른 지역보다 온도도 높고, 높은 건물이 없기 때문에 그늘이 없으니 해가 뜨거운 날에는 낮 산책이 많이 힘드실 수 있습니다. 경주에서 신기했던 점은 택시를 탔을 때 기사님이 에어컨을 틀지 않고 창문을 열고 달리셨는데, 가게들도 문을 활짝 열고 있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아무래도 유동인구가 많아서 그런 것 같았지만, 더위 먹기 딱 좋은 느낌이었습니다. 황리단길을 가실 때는 대낮 시간을 피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사람이 별로 없는 아침 시간에 산책을 하시고..

경주여행 첨성대와 대릉원! 여행 필수코스입니다
육지 2024.05.29 21:22

안녕하세요. 구루밍짱입니다.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 TV 프로그램에서 이효리가 엄마와 경주여행을 다녀와서 더욱 핫해진 경주여행 이야기입니다. 이효리도 다녀온 경주 여행 필수코스 첨성대와 대릉원 속으로 함께 떠나보아요. KTX여행을 준비하면서 결정했던 여행지, 경주! 일정이 짧아서 많은 곳을 돌아다닌 것은 아니지만, 알차게 잘 돌아다닌 것 같아서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경주는 문화유적지가 많이 있기 때문에 어디를 둘러보아도 좋습니다. 경주 여행을 꼼꼼히 하신다면 경주 역사 문화 탐방 스탬프 투어를 하셔도 좋습니다. 리플릿에는 역사 문화 명소 16곳이 있고 도장을 모두 찍으면 소정의 기념품을 드린다고 합니다. 화려한 기념품은 아니지만, 도장을 찍는 재미가 있으니 경주 여행을 하신다면 미리 리플릿을 챙겨..

강원여행 춘천 삼악산 호수케이블카 의암호 정차장
육지 2024.03.28 21:40

안녕하세요. 구루밍짱입니다. 오늘은 강원 여행으로 춘천에 다녀온 이야기 중 하나입니다. 지난번 여행들에 소개를 못 해드린 곳도 있지만, 춘천 이야기를 먼저 꺼내봅니다. 춘천여행 일정 중 두 번째 일정으로 춘천 삼악산 호수케이블카 의암호 정차장을 다녀왔습니다. 예전에 청풍호반 케이블카를 탔던 기억이 나면서 두 가지가 조금씩 차이가 있음을 느꼈습니다. 각각 매력이 조금씩 다르다고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삼악산 호수 케이블카 이야기를  보시고 충북 제천의 청풍호반 케이블카 이야기도 보시면 비교가 되실 것 같습니다. 저의 남자친구는 고소공포증이 조금 있어서 청풍호반 케이블카를 같이 탈 때는 긴장을 많이 했었는데 이번 삼악산 호수 케이블카를 탈 때는 너무 여유로웠습니다. 익숙해진 것인지 풍경에서 오는 차이인지..

꿀정보

일본여행

일본 가볼만한곳 우메다 공중정원 위치 입장료등 꿀팁
일본 2024.06.03 21:49

안녕하세요. 구루밍짱입니다. 오늘은 일본여행 중 인상 깊은 우메다 공중정원입니다. 우메다 여행지 중에 꼭 한번 가볼만한곳입니다.오사카 도심을 높은 곳에서 조망할 수 있는 곳은 하루카스 300, 햅파이브, 공중정원입니다. 그중 다들 손꼽아 좋다고 하는 공중정원, 세계의 건축 TOP 20으로 선정되었다고 하니 안 갈 수 없지요! 인기 있는 시간대는 일몰이 지는 시간과 야경을 볼 수 있는 시간입니다. 저는 일몰 시간을 노리고 5시쯤 방문했고, 7시에 나왔는데 야경을 보러 오기 위한 사람들이 줄이 어마어마했습니다. 저는 사람이 많은 것보다 여유롭게 일몰이 지는 일본의 자연과 오사카 도심을 함께 느낀 것이 더 좋았던 것 같았습니다.우메다 공중정원은 오사카 우메다 스카이빌딩 안에 있는 공중정원 전망대입니다. 우메다..

오사카 도톤보리 숙소 가성비 좋은 신사이바시 히가시 크리스탈 호텔
일본 2024.05.22 22:03

안녕하세요. 구루밍짱입니다.일본 여행과 제주여행을 마치고 오느라고 한동안 뜸했습니다. 그동안 이야기들을 쭉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일본여행 중 편했던 오사카 도톤보리 숙소인 신사이바시 히가시 크리스탈 호텔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첫 여행이기 때문에 오사카지역 여행을 결정했고, 근처로 이동이 용이한 곳 중 가성비가 좋은 호텔입니다. 오사카 공항인 간사이공항에서 난바까지 공항철도를 이용한 후 약 17분간 걸어서 이동하시거나 7분 정도 택시를 타고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에서 도톤보리까지 걸어서 약 5분 정도 걸리기 때문에 저녁에 일본의 밤을 편안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근처 백화점이나 쇼핑센터, 구로몬 시장으로 이동이 편하기 때문에 쇼핑여행으로도 좋은 숙소입니다. 조금 더 자세히 숙소를 소개해드리겠습니..

Designed by Tistory.